안녕하세요. 오늘은 갤럭시S20의 케이스를 소개 해보려고합니다.
슈피겐에서 나온 울트라하이브리드 클리어 케이스 입니다. 'ㅡ'
갤럭시S20은 구성품 중 기본적으로 클리어 실리콘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충격이나 강한 스크래치에 보호는 약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TPU 와 PC 소재 재질로 구성된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중국산 제품들과 다르게 made in korea 국내 제품입니다.
케이스 앞면과 뒷면에 보호필름이 부착되어있네요. 확실히 느낌이 다릅니다. 뒷판 PC소재는 강한 플라스틱 같고
옆면은 TPU 실리콘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재질인데, 실리콘 보다 탄성과 강도가 더 띄어난 소재라고 합니다.
당연히 슈피겐의 독자적인 에어쿠션 보호기술이 적용되어있네요.
S20은 카메라 카툭튀와 완벽하게 맞지는 않고 약간 널널하게 제작되어있는거 같아요.
다만 카메라부분의 두께가 있어서, 카메라 유리부분을 충분히 보호해줍니다.
옆면의 모습입니다. 여기서 약간 아쉬운점이 미끄럼방지 무늬 패턴이 있었으면
더 그립감이 좋았을 텐데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다음에는 추가되면 좋겠네요.
기본 케이스와 달리 전면부도 조금 더 두껍게 감싸주고 있어, 전면부 액정 유리를 보호해줍니다.
기본케이스는 바로 유리가 바닥에 닿기 때문에 폰을 뒤집어 놓기 무서운데, 걱정이 없습니다.
이번 갤럭시S20 클라우드 화이트 쌩폰으로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예뻐서 클리어 케이스의 인기가 더욱 많을 것 같습니다.
슈피겐 갤럭시S20 울트라하이브리드 클리어 케이스는 다른 일반 실리콘 클리어 케이스와 비교하면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그 소재와 충격보호기능을 생각한다면 충분한 값어치와 효율적인 케이스라고 생각합니다.
클리어 케이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 본 리뷰는 슈피겐 체험단 지원으로 작성이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