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어팟 프로 무상리퍼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갤럭시S8을 사용중이며, 에어팟 프로를 연결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오른쪽 유닛에서 지지직 거리는 잡음이 계속 발생을 했습니다.
처음 샀을때는 원래 이런 증상인 줄 알았고, 제 오른쪽 귀가 이상한 줄 알았는데?
좌우 유닛을 바꿔서 착용해보니... 오른쪽 유닛의 잡음이 지속적으로 발생했습니다.
특히 조용한 방안이나 사무실에서 들었을 때는 매우 신경이 쓰일 정도였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이폰에 연결시 발생되는 문제 영상입니다. 이게 펌웨어를 업그레이드 해도 이러한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지지직 거리며, 티는 잡음이 계속발생합니다.
그래서 산지 3일만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Antz 앙츠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처리 기사가 아예 감지를 못하더군요;;;; 문제가 없다고;;; ㅡㅡ 자기는 모르겠다고..
서비스 품질이 안좋다는 아사모 카페에 후기들이 많던데.. 전문적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TUVA를 방문했는데 방문하자마자 해당 증상이 더욱 심각해져서,
수리기사님의 청음 후에 바로 무상리퍼가 결정되었습니다.
3일이 걸린다고 했는데, 하루만에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리퍼받고 나니 일련번호가 1로 뜹니다.
아이폰 본체를 따라가서 유닛이 리퍼가 되어도, 본체 일련번호로 보증이 유지된다고 합니다.
일련번호가 1로 뜨는 문제는 추후에 펌웨어를 통해서 업그레이드가 되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에어팟 프로 애플케어 플러스 구매후기를 안내해드리게씁니다. 2주걸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