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페이스북이 인기 소셜포토서비스인 ' 인스타그램'을 인수하며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는 가운데, 구글 플러스가 고객 맞춤형기능을 새롭게 리뉴얼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이목을 끌고있다.
구글은 사용자가 사이트에 더 맞춤화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자사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구글 +에 놀라운 재설계를 제공해 드릴 것을 발표했다.
구글는 몇일 동안에 사용자 정의 애플 리케이션과 탐색 표시줄에서 프로필 페이지 및 사진 더 많은 유연성갖게 하는 사이트에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또한, 새로 업데이트 게시물 및 사이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로운 탐색 페이지를 소개했다.
그리고 구글은 2011 출시된 소셜네트워크 구글플러스가 지금 170,000,000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알렸다.
구글 +는 이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더큰 화질의 사진 추가 기능을 제공하며, 페이스북의 타임라인 및 친구목록을 이용한 채팅기능까지 제공한다. 또 다른 주요 업데이트는 사용자가 뉴스 스트림 주위를 탐색할 수있는 방법을 포함한다. 그리고 상단에 고정 아이콘 중에 왼쪽에있는 애플 리케이션의 리본이 있다. 이 리본은 사용해 사용자가 빠른 작업 집합을 표시하고 섹션을 밖으로 이동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표시할수 있고, 숨기려면 특정 어플 리케이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된다. 그리고 순서를 만들려면 아래로 애플 리케이션을 드래그하거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