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 경성대 부경대 앞 맛집 소개 2탄. 닭발의유혹 집입니다. 쌀쌀한 가을
또는 추운겨울 따뜻한 오뎅국물과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을땐, 불닭발 전문점 닭발의 유혹을 추천해드립니다.

맛집답게 위치는 대학가 골목 깊숙한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알려드린대로 찾아간다면
어렵지않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부경대학교 정문 신호등 건널목을 건너서, 첫번째 골목으로 75m 정도 들어가면 있습니다.^^


가게 오픈시간은 17:00~02:00 이네요.


대학가의 술집치곤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특히 세트매뉴의 할인폭이 낮은게 아쉽습니다.
그래도 비싼 만큼 양이 많으니! 후회없으실꺼에요. 저는 친구와 Set C를 시켰습니다.
3~4인용의 양이지만, 저희 2인은 계란찜이 나오기도 전에 모든음식을 흡입;
사장님이 놀래셨을듯;


5시 10분쯤 첫손님으로 가게를 들어가니, 달달하게 꿀이 발라진 강냉이를 줍니다.


그리고 기본안주로 나온 오뎅탕! 국물이 시원하고, 오뎅이 쫄깃하며 맛있습니다.
술조아하시는 분들은 기본안주인 오뎅탕 만으로도,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을 것같습니다. 


오돌뼈 주먹밥입니다. 나오자말자 먹을생각에 사진 찍는것을 깜빡하고 주먹밥을 만들고있네요.
아래와같이 오돌뼈가 나오면 알밥과 함께 절반은 비벼먹고, 절반은 안주로 먹으면 됩니다. 



오돌뼈 주먹밥, 많이 맵다긴보다, 짭짤합니다. 전 짠음식을 주로 좋아하서, 제입맛엔 괜찮은 것같네요.
그래도 밥이 모자라면 리필이 가능하니, 비벼드시거나, 그냥 드시거나, 입맛대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 찍는데 아랑곳하지않고 흡입하는 후배녀석...


두번째 메인메뉴, 살로만 불닭입니다.
오돌뼈가 매콤해서그런지 불닭은 상대적으로 달게 느껴집니다.
뼈없는닭 외에 떡, 야채, 버섯등이 어우러져, 안주 및 저녁용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조금더 맵게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마지막 메뉴, 계란찜! 계란찜이 나오기전에, 이미 두메뉴 음식을 흡입해버린지라,
다먹지 못했던 계란찜.. 물론.. 너무많은양이기도 했습니다.
대접에 나오는 계란찜! 숟가락과 비교해보시면 얼마나 많은양인줄 아실듯.



전체적인 평가는 ★★★(★/☆)☆ 3.5점

맛이있고, 사장님의 서비스는 친절하고 괜찮았습니다. 실내인테리어도 깨끗하였습니다.
그러나 음식 가격이 비싸고, 타켓층이 음주를 즐기는 사람들에 맞춰져있어,
불닭을 저녁식사로 먹기엔,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세트메뉴의 폭이 작은 점이 마이너스 요소 입니다.
서비스 및 음식의 양,질은 매우 우수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1.11.21 | 지도 크게 보기 ©  NHN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