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최근 여행사와 관광업에서 페이스북의 마케팅을 활용한 방안들이 주목 받고있다. 페이스북의 페이지사이트가 더 널리 퍼지고 효율적임에 따라, 많은 호텔과, 항공사들이 무료항공편, 세련된 호텔에서의 무료 특혜 서비스등 적극적인 마케팅방안으로 많은 여행객들을 선동하고있다.

여기에 여행과 관광업의 몇가지 우수사례를 살펴보면서, 여행사와 관광업에서의 페이스북 마케팅 활용방법을 알아보자.

1. 브랜드자랑. 

 


페이스 북은 귀하의 브랜드 강점을 매력적인 방법으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델타 항송사의 방문 페이지는 시각적으로 델타항공사의 뉴스와 발전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수있습니다.













2. 경연 개최와 사은품.

경연 대회 와 사음품의 콘텐츠는 커뮤니티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Kimpton호텔은 30주년 기념일 행사로 “Write Here, Right Now” 콘테스트를 통해 무료 숙박권을 제공했습니다.


Virgin America 's Chicago 는 동영상 업로드 콘테스트를 통해 우승자에게 캘리포니아 여행권을 제공하였다.

3. 콘텐츠의 다양화
 




귀하는 청중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의 조합을 제공해야합니다. Terranea 리조트는 결혼식 게시물 홍보 동영상에 웨딩영상, 휴양지, 리조트 리뷰를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4. 페이스북을 통한 예약서비스 제공.

소비자들은 쉽게 여행을 가고싶어합니다. W 호텔 과 델타 항공사 그들은 페이스북 사이트를 벗어나지않고 그들에게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제공을합니다. 또한 예약 위젯을 제공함으로써 퍼가기가 가능합니다.


5. 예술적인 사진기술



스파 객실, 수영장, 해변, 야생생물, 지역 명소, 멋진 레스토랑 등등 훌륭한 사진을 사용하여 호텔 및 여행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행 거래사이트 Jetsetter는 항상 놀라운 사진등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용해 사실적이고 매력적인 마케팅 효과를 창출해 냅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