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21년 11월 23일부터,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에서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약 3개월간 파일럿 프로그램 기간을 거칠 계획입니다.

 

맥도날드 앱을 새롭게 설치하면 쿠폰함에서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100원당 5포인트 적립이며, 약 5%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고 있네요.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키오스크 주문 시 결제 전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드라이브 스루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단, 쿠폰함 페이지를 이동하게 되면, 적립 번호가 매번 바뀌기 때문에, 포인트 번호 등록 후, 결제가 완료될 때까지 맥도날드 앱 쿠폰함 페이지에서 새로고침 하거나, 이동하면 안 됩니다.)

 

이 부분은 조금 불편해서 개선이 되면 좋겠네요. 스타벅스처럼 포인트 적립을 위해,

발급받은 포인트 적립 번호를 5~10분 정도로 유지시켜주면 좋겠네요. 남은 시간 표기도 할 수 있게 하고요.

 

 

 

 

포인트 적립 표기는 실시간으로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앱을 완전히 종료했다가, 백그라운드 실행도 종료 후 재실 행시에, 적립내역이 보입니다.

이 부분도 개선되면 좋겠네요.

 

상하이버거 세트 5,900원을 구매했고, 포인트는 295 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일부 포인트 리워드 쿠폰이, 현금가보다는 약간 더 저렴하네요.

 

포인트 쿠폰의 사용법은 기존 맥도날드 공식 앱 사용법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쿠폰은 활성화가 되며

활성화된 쿠폰은 일정 시간 약 15분 동안 사용 가능하며, 키오스크 및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통해 사용하면 됩니다.

 

왼쪽(상하이버거 11월25일) / (오른쪽 불고기버거 11월 6일)

마지막으로 상하이 버거!! 양상추가 이제 슬슬 들어있네요. ㅠ_ㅜ

 

진짜 보름 전만 하더라도.. 마요네즈에 양상추 조금 들어있는데, 암튼 앞으로 양상추도 완전 듬뿍듬뿍 들어있는 햄버거를 먹었으면 좋겠네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