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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auntless 아리 이름 변경


'Dauntless 아리' 스킨 이름이 'Challenger 아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 2015 시즌 스타트 - PBE 테스트중


지난 주 금요일에 우리는 2015 시즌을 위해 PBE에서 테스트를 시작하였습니다.  시즌이 시작되면 솔로 랭크와 팀 랭크 기록은 초기화가 됩니다.

랭크에 등록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 와 팀은 일정 수의 게임수를 만족을 하여야합니다.


* 레넥톤 변경



1) 레넥톤이 챔피언과 전투시 더 많은 분노를 얻고, 그가 전투중이 아닐 경우 분노를 덜 손실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분노의 지배

레넥톤이 비전투 중일 때는 분노가 2초->4초마다 5씩 감소합니다.


 양떼 도륙(Q)

비 챔피언을 공격시 분노 생성이 타겟당 5->2.5으로 감소하였습니다.

챔피언을 공격시 분노 생성이 타겟당 5->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재 사용 대기시간 8초


레넥톤이 검을 휘둘러 주변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 (+0.8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피해의 3/4.5/6/7.5/9 (챔피언의 경우 9/13.5/18/22.5/27)를 최대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추가로, 그는 타겟의 수 만큼 2.5(챔피언의 경우 10) 분노를 최대 30까지 얻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 피해가 90/135/180/225/270 (+1.2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타겟당 9/13.5/18/22.5/27 (0.12 AD)[챔피언의 경우 27/40.5/54/67.5/81 (0.36 AD)를 최대 150/225/300/375/450 까지 증가합니다. 추가 분노를 얻지않습니다.


 무자비한 포식자(W)

챔피언에게 사용시 10 분노를 추가로 얻습니다.

13/12/11/10/9 재 사용대기 시간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5/15/25/35/45(0.7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총 10/30/50/70/90(1.5AD) 데미지)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45/75/105/135(+2.25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때 분노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토막내기(E)

비 챔피언을 공격시 분노 생성이 타겟당 2.5 분노를 얻습니다.

비 챔피언을 공격시 분노 생성이 타겟당 10 분노를 얻습니다.


18/17/16/15/14 재사용 대기 시간


자르기 : 레넥톤이 돌진하여 30/60/90/120/150(0.9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에게 적중시 4초동안 '토막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레넥톤이 돌진하여, 30/60/90/120/150(0.9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적중 타겟수 만큼 2.5(챔피언의 경우 10) 분노를 최대 30만큼 회복합니다. 


토막내기 - 50 분노 추가 효과 : 데미지가 45/90/135/180/225(1.35 AD) 증가합니다. 적은 4초간 15/20/25/30/35% 방어력이 4초동안 감소합니다.





2) Smooth out Renekton's healing from Cull the Meek so that it is still relevant later in the game.



양떼 도륙(Q)


VS 미니언 / 분노 추가 효과 X - 해당 피해의 5%를 회복 - > 3/4.5/6./7.5/9 (+0.04 AD)

VS 미니언 / 분노 추가 효과 - 해당 피해의 10%를 회복 - > 9/13.5/18/22.5/27(0.12 AD)


VS 챔피언 / 분노 추가 효과 X - 해당 피해의 20%를 회복 - > 9/13.5/18/22.5/27(0.12 AD)

VS 챔피언 / 분노 추가 효과 - 해당 피해의 40%를 회복 - > 27/40.5/54/67.5/81(0.36 AD)


* 기타


많은 UI / HUD과 관련된 파일을 찾았으나 실제 게임에서는 변한게 없음.


* 밸런스 변경


---------------[챔피언]----------------


- 코르키

발키리(W) -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8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엘리스

신경독(인간형태 Q) - 몬스터에게 추가 최대 피해량이 50/75/100/125/150 에서 75/100/125/150/175로 증가하였습니다.

독이빨(거미형태 Q) - 몬스터에게 추가 최대 피해량이 50/75/100/125/150 에서 75/100/125/150/175로 증가하였습니다.


- 이블린

그림자 걷기(기본 지속 효과) - 은신 상태일 경우, 매 초마다 소모한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원래 최대 마나의 1%)



유린(E) - 이제 툴팁이 온힛 효과라고 표시가 됩니다.




- 나르

부메랑 던지기 (미니 나르 Q) - 돌아오는 부메랑을 잡을시 쿨타임 감소율이 60%에서 45%로 감소를 하고, 나르의 '나르!(R)' 레벨에 따라 50%/55%/60% 로 증가합니다.



나르!(R) - 돌아오는 부메랑을 잡을시 이제 '부메랑 던지기(미니 나르 Q)'의 쿨타임이 50%/55%/60% 감소합니다.



- 헤카림

공포의 망령(W) -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회복 체력량이 60/90/120/150/180 에서 90/120/150/180/21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제이스

초전하(캐논폼 W) - 공격 데미지량이 70/85/100/115/130%에서 60/70/80/90/100%로 감소하였습니다.


- 레넥톤

[참조 : 양떼도륙(Q)의 힐 변화, 분노 생성, 그리고 툴팁이 변경되었습니다.]


분노 지배(기본 지속 효과) - 분노 감소 시간이 매 2초에서 4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스카너

수정 베기(Q) - 마나 소모량이 16/18/20/22/24에서 16/17/18/19/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균열(E) - 쿨타임이 모든 구간 12초에서 12/11/10/9/8로 감소하였습니다.


- 소나

 용맹의 찬가(Q) - 파워 코드 추가 데미지가 50%에서 40%로 감소하였습니다.





---------------[아이템]----------------


- 사냥꾼의 마체테

기본 지속 효과 - 정글 사냥꾼 : 몬스터에게 공격시 2초 동안 입히는 마법 피해량이 30에서 44로 증가하였습니다.





- 마체테 상위 아이템 4종 

고유 지속 효과 - 정글 사냥꾼 : 몬스터에게 공격시 2초 동안 입히는 마법 피해량이 45에서 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참고 : 추적자의 검은 버프 효과를 받지 않거나 툴팁이 잘못된 것으로 보임.]


- 밀렵꾼의 나이프

기본 지속 효과  - 약탈의 강타 : 툴팁에 이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것이 아닌 강타의 충전시간이 절반 채워진다고 표시됩니다.






- 추적자의 검

기본 지속 효과 - 혹한의 강타: 툴팁에 이제 2초동안 적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20%만큼 훔치지만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적용됩니다.

(이전에는 2초 동안 적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킴)






- 무한의 대검

치명타 확률이 25%에서 20%로 감소하였습니다.



- 모렐로노미콘

조합 가격이 680골드에서 880골드로 증가하였습니다.

총 가격이 2100골드에서 2300골드로 증가하였습니다.


- 유령 무희

치명타 확률이 30%에서 35%로 증가하였습니다.





- Zz'Rot Portal

[삭제]추가 공격력과 주문력을 얻지않습니다.

[삭제]'소환물과 공허 관문은 챔피언에 비례하여 강해진다'는 툴팁이 삭제되었습니다.

[추가]공허 관문에서 소환된 3번째 공허충 이후에 생성되는 공허충은 챔피언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에 50%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얻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오브젝트]----------------


모든 정글몹이 1:55이 아닌 2:00에 소환됩니다.

핏빛 칼날부리의 기본 체력이 1200에서 13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칼날부리의 기본 체력이 250에서 3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칼날부리의 데미지가 20에서 18로 감소하였습니다.

큰 어스름 늑대의 기본 체력이 1320에서 14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어스름 늑대의 이동속도가 450에서 5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고대 돌거북의 기본 체력이 1440에서 156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돌거북의 체력이 540에서 62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심술 두꺼비의 체력이 1600에서 18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푸른 파수꾼(블루)의 체력이 2000에서 21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파수꾼(블루 잔몹)의 체력이 400에서 4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출처 - http://www.surrenderat20.net/2014/12/1215-pbe-updat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