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BE 롤 6.7 패치 3/25일자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본 내용은 본섭이 아닌 PBE서버 패치 내용입니다.

(본섭 업데이트 시 재조정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바로가기

1. 메카 제로 사이온 로​그인 테마 화면

2. 서버 통합 일러스트 업데이트[PBE] Global Splash Updates

3. 파티 기능 추가 Parties Live on PBE!

4. 카시오페아 패치 삭제 예정

5. 기타 챔피언 및 특성 변경

1. 메카 제로 사이온 로​그인 테마 화면

오늘 업데이트에서 메카 제로 사이온과 메카 말파이트가 전투를 벌이는 새로운 로그인 화면이 추가되었습니다. 

고화질 일러스트

2. 서버 통합 일러스트 업데이트[PBE] Global Splash Updates

전 서버 통합 일러스트(스플래시 아트) 업데이트가 다가옵니다!

 

다음 두 번의 패치(6.7과 6.8)에 걸쳐서, 모든 지역의 일러스트를 통합시키려는 일환으로 일부 오래된 스킨과 챔피언의 스플래시 아트들이 약간 수정되거나 중국 버전의 스플래시 아트로 교체됩니다.


참고: 분명히 하자면, 이것은 챔피언 업데이트를 위한 스플래시 아트 업데이트와 동일한 것이 아닙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글로벌 스플래시 업데이트(즉, 단일화 작업)이며, 현재 사용되고 있는 모든 스플래시 아트를 전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일치시키는 작업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플래시 아트는 만들지 않으며, 단지 지역간의 스플래시 아트를 공유하는 것 뿐입니다.



오늘 업데이트에서는 40개가 넘는 스플래시 아트가 변경되었으며, 6.7과 6.8버전 동안 더 많은 스플래시 아트들이 추가됩니다. 주로 스킨 스플래시 아트가 변경되었지만, 이렐리아, 카서스, 헤카림 기본 스킨의 스플래시 아트도 변경되었습니다.


클릭 하면 커진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일러스트에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Riot JXE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특히 중국 롤쪽의 팬들)이 아마도 아시다시피, 저희들의 옛날 스킨과 챔피언 스플래시 아트의 일부가 전세계적으로 다릅니다. 이건 중요한 일이죠.-스플래시 아트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챔피언의 판타지와 개성을 전달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중의 하나거든요. 저희들은 전세계적으로 플레이어들이 통일된 경험을 갖기를 원합니다.-타릭 또는 고스족 애니는 여러분이 플레이하고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지역에따라 그들의 강력함과 느낌이 굉장히 다르게 나타나고있어서 혼란스럽습니다.


스플래시 아트들은 모든곳에서 사용됩니다: 챔피언 선택에서부터 로딩화면까지, 초상화 아이콘, 상점 그리고 현재 마법공학 제작대에서도요. 그것을 염두해두고, 저희들은 모든 지역에서 스플래시 아트를 통일하기위해 상당수의 오래된 스플래시 아트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은 오늘 PBE에서 첫번째 스플래시 업데이트를 보게 될 것이며, 다른 스플래시 업데이트는 6.8패치에 나올 예정입니다.


수정: 피드백 감사합니다. 저희들은 이번 라운드동안 (스플래시 아트를) 변경하거나 되돌리지 않을 예정이지만, 이 피드백으로 저희 스플래시 담당 작가들이 기회가 생길때 무엇을 최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해야하는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저는 아래의 댓글에서 언급했듯이, 이 변경을 통한 이익은 저희들이 내부적 고통을 발생시키는 제작공정을 없애기위한 것이었습니다. 일부 스플래시 아트 변경이 멋지지 않고 저희들의 아트 스타일과 동떨어져있다는 것을 알고있지만, 하나의 스플래시 아트 또는 그 밖의 다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해당 제작공정을 없애는 가장 빠른 방법이었습니다. 저희는 싸우는 것(firefighting)이 아니라 새로운 컨텐츠와 특색에 집중하길 원하고, 이런 변경은 저희가 그걸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iot Scarizard

중국은 저희쪽의 스플래시 아트를 일부 가져갈 예정이며, 저희들도 중국쪽의 스플래시 아트를 일부 가져갈 예정입니다. 모든 지역에서 사용하고있는 스플래시 아트를 통일하는 것에 대해 일부는 약간 바뀌긴하겠지만, 전체적으로 새로운 스플래시 아트를 도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3. 파티 기능 추가 Parties Live on PBE!

[요약] 파티를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하고난다음, 다시 파티를 만들지 않아도 파티가 유지됩니다. 

만약 소환사의 협곡을 플레이하고나서 다른 게임(칼바람 나락, 뒤틀린 숲 등)을 하고 싶을 때는 

파티를 나가서 새로 방을 파지 않아도 간단하게 게임 모드를 바꿀 수 있습니다. (관련링크)

4. 카시오페아 패치 삭제 예정

Riot Repertoir

모두들 안녕하세요.

카시오페아 업데이트가 오늘 PBE에 우연히 적용되었지만, 여러분이 보고있는 것은 중반 시즌 업데이트의 (카시오페아가 패치될) 방향을 나타내는 내용들입니다. 이번주 후에 PBE에서 사라질 예정이고요, 그전까지 확인해보고 플레이하시길 원하신다면, 아주 멋진 시간이 될겁니다. 또한, 수치와 메커니즘 등에 대해 놀라지 마세요. 카시오페아는 여전히 개발중입니다.

 

[카시오페아 변경점은 PBE에 실수로 적용된 것이며 작업중/미완성 상태입니다.]


5. 기타 챔피언 및 특성 변경

그레이브즈

[ 빨리 뽑기(E) ]

이전에 실험전으로 변경되었던 빨리 뽑기(E) 스킬이 본섭 상태로 되돌아갔습니다.

이렐리아

[ 칼날 쇄도(Q) ]

마나 소모량이 60/65/70/75/80 에서 50/55/60/65/70 으로 감소했습니다.

공격력 계수가 1 에서 1.2 로 증가했습니다.

뽀삐

[ 망치 강타(Q) ]

피해량이 35/55/75/95/115 에서 40/60/80/100/12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참고: 여전히 본섭의 40/65/90/115/140 에 비하면 너프입니다.]

우디르

[ 원숭이의 민첩성(기본 지속 효과) ]

최대 중첩이 증가했지만 중첩당 수치가 감소되었던 이전 변경점들이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 불사조 태세(R) ]

세 번째 공격의 피해량이 40/75/110/145/180 에서 25/60/95/130/165 로 감소했습니다.

전쟁광의 환희[특성]

최대 생명력 흡수가 15% 에서 20% 로 본섭 수치로 되돌아갔습니다.

원거리 챔피언들은 미니언을 상대로 생명력 흡수가 50% 에서 25% 로 감소했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